HOME

  

"산천(山川)에 있는 풀이 약초(藥草)가 반이 넘고

지중(地中)에 솟은섬이 물맷(물맛)도 기이(奇異)하다

풍토(風土)가 순(順)하기로 인간(人間)에 병(病)이 적고

육지(陸地)가 머자하니 인품(人品)도 후(厚)하더라..." (울도 선경가)

안녕하십니까!

울릉도에 오시면 천일펜션(민박)을 찾아주세요. 울릉도에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제일 좋은 민박집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 조용하고 시설이 편리합니다.
 방마다 욕실과 TV, 전화, 에어콘, 냉장고가 있고, 공동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집 옥상에서는 동해 바다의 아름다운 일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동해의 어업 전진 기지인 저동에 위치해 신선한 횟감을 구할 수 있습니다.

 

 울릉도에서 흔치않은 해수욕장까지 2Km, 삼림욕을 할 수 있는 봉래폭포까지 2Km.

 바다와의 거리 200m, 저동항 방파제의 낭만과 동해를 비추는 오징어잡이 어선의 불빛은 잊지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저희집에 울릉도 관광을 제대로 할수 있는 섬일주 관광버스가 있어서, 경제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독도나 죽도를 가시기 위해 도동항을 가실 때, 도동 약수 공원 가실 때, 봉래폭포 가실 때 등 인접한 곳으로 가실 때 사정되는 대로 출발 차편을 무료로 서비스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성인봉 등반시 대원사 입구까지 태워드리겠습니다. 교통비도 절약하고 편안히 여행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가격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안내해 드립니다. 평일에는 2인 1실 기준 4만원(추가 1인당 1만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5월, 7-8월, 10월 그리고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전화 예약 및 문의하실 때 조정된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축제나 각종 행사등의 사정으로 약간씩 조정될 수 있습니다. (퇴실은 오전 10시까지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울릉도의 멋진 추억과 울릉도 토박이들의 인정도 느끼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3.10.  천일펜션   박팔수(암브로시오)

 

▷▷▷ 민박집 전경

▷▷▷ 옥상에서 본 저동항 방파제와 촛대바위

▷▷▷ 저동항 어시장

▷▷▷ 민박집 옥상에서 바라본 일출과 촛대바위